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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 FAQ

Q. 여행자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나요?

여행 출발 2시간 전까지 모바일 또는 PC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(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상 가입은 어렵습니다.)

기관/단체 또는 외국인의 경우, [홈페이지 > 이메일(단체)가입신청] 메뉴에서 약관동의 및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,
가입대상 명단을 첨부해 주셔서 가입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.(신청 후 약2~3시간 소요)

※ 보험 가입대상자 명단 첨부 시 내국인은 이름과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필요
   외국인은 이름과 외국인 등록번호 필요

Q. 보험료가 얼마인지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가입기간, 성별, 1세 단위, 상품별로 보험료가 다릅니다.
자세한 보험료 확인은 [모바일이나 홈페이지 > 국내/해외 > 생년월일/주민번호 입력 > 보험료조회]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※ 견적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, [홈페이지 > 이메일(단체)가입신청] 메뉴 > 단체명 기재란]에 단체명과 "견적서 요청"을 함께 기재하신 후
   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견적서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.

Q. 연령대가 다 다릅니다. 이런 경우에는 따로 신청을 해야하나요?

일정이 다르지 않다면 다수 인원을 함께 가입하시면 됩니다.

모바일 또는 홈페이지에서 주민번호 입력 후 직접 가입진행하시면 연령에 따라 보험료가 자동 산출되며,
[홈페이지 - 이메일(단체)가입신청]에 신청하시는 경우 담당자가 보험료 산출 후 연락드립니다.

Q. 이메일 보험가입을 신청했습니다. 가입이 된건가요?

신청해 주신 가입건은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연락드려 가입처리 도와드립니다.
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려 신청내용과 보험금액을 안내드리고 문자와 이메일로 결제URL 발송해 드립니다.
해당 URL을 통해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신청서에 기재하셨던 이메일로 가입증명서 및 약관이 발송됩니다.
결제를 진행하시고 이메일로 가입증명서와 약관을 받으셨다면 가입이 완료된 것 입니다.

Q. 인원(일정)을 변경/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보험시작시간 2시간 이전까지 [모바일 > 우측상단 더보기 > 가입증명서조회/계약 수정.취소] 또는
[홈페이지 > 상단 실시간조회 > 계약수정.취소] 메뉴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려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※ 보험시작시간이 이미 경과된 경우, 변경/취소는 어렵습니다.